매거진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대홍기획 | 2024.04.15 광고정보샌터 광고정보샌터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새로운 비주얼, 새로운 감성

청하 스파클링이 가진 ‘부담 없이 가볍게 특별한 분위기를 만드는’이라는 핵심 아이덴티티는 강화하되, 별빛청하와는 전혀 다른 소구점이 필요했는데요. 고민은 로제청하만이 갖는 감성적 TPO 발굴에서 시작됐습니다. 제품 패키지만 봐도 별빛청하와는 전혀 다른 톤앤매너가 두드러집니다. 별빛청하에서 밤하늘 별빛이 보여졌다면 로제청하는 장밋빛 꽃잎이 흩날리고 있죠. 직관적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제품 속성을 분석했을 때 공통적으로 ‘설렘’이라는 감성 키워드를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별빛청하는 평범한 오늘도 특별하게 기념하는 탄산주, 로제청하는 설레는 내일을 기대하게 하는 탄산주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이루고자 했습니다.

  

봄을 맞아 런칭한 로제청하 스파클링 캠페인을 통해 여러분의 내일이 조금이나마 더 따듯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 꽃처럼 예쁠 여러분의 내일, 로제청하 스파클링과 함께해요!